메뉴

기린비어파크

기린비어파크, 익사이팅 비어레스토랑 탄생


오영석 사장

신메뉴도 고객이 OK 할 때까지, ‘옵티마에이징시스템’특별한 맥주관리

(주)FTS(대표이사 오영석)는 고객에게 ‘즐거웠다·맛있었다’라는 기쁨을 주고 사원에겐 꿈·희망·바람을 현실로주며, 창의와 화합을 품고 전진하는 기업이다.

에프티에스는 일본의 외식전문기업 PFC사의 기린비어파크 브랜드 국내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다각적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중소(40∼120평)규모 브랜드인 기린비어파크 직영·가맹점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 회사는 선진형 외식문화를 지향하며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System에 의한 경영관리업무, 단계적이고 종합적인 지원업무 Skill확보로 외식산업 핵심역량을 발휘, 성공의 주춧돌을 창조해 가고 있다.

기린비어파크는 지난해 4월 국내의 첫번째 점포를 오픈한 익사이팅 비어레스토랑으로서 상호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일본 ‘기린’맥주의 비어레스토랑사업권을 가지고 있는 일본의 ㈜PFC와의 파트너쉽에 따라 ‘기린비어파크’국내 판권을 가지고 있는 에프티에스가 직영 및 가맹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해 4월 ‘기린비어파크’첫 점포를 오픈하기전부터 ‘기린비어페스타’신촌점을 직영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한해 종로점·신천점·분당서현점·광주점·대전점 등 5개의 점포를 오픈 하는 실적을 올렸다.

기린비어파크는 기존의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호프집의 개념에서 탈피한 밝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나 맛 볼 수 있었던 이국적이며 다채로운 51가지의 메뉴들, 그리고 오픈 전 정규 서비스트레이닝을 이수한 직원들의 활기찬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옵티마에이징시스템’이라는 특별한 맥주관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카스·라거·라이브·레드락 네종류의 생맥주는 고객들에게 골라 마실 수 있는 재미와 신선한 호프란 이런 것이라는 탄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또한 일본·멕시코·태국·인도네시아·중국 등 세계 각지에서 아이디어를 빌어 창조한 51가지에 메뉴들은 매장전개 1년도 되지 않아 벌써부터 매니아층을 만들 정도로 젊은 층에서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회사는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을 찾아 신메뉴 시식회를 갖고 ‘이 맛이라면 돈을 지불 하겠다’라는 OK가 나올 때까지 발로 뛰며 연구하고 있다.

대표메뉴로는 허니버터브레드, 허니윙후라이드, 파인애플보트, 통후추후라이드치킨, 야끼도리피자, 둥지위에샐러드 등이 있으며 이중 허니버터브레드와 허니윙후라이드는 이미 여러 음식점에서 벤치마킹을 통해 판매를 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상품이다.

기린비어파크에서 제공되는 주류 및 음료로는 국내에서 시판되는 4종류의 생맥주를 비롯, 기린라거를 비롯한 병맥주류 17가지의 칵테일 및 음료들이 있다.

에프티에스는 기린비어파크 사업전개 2년째인 2003년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의 새로운 음주문화를 체험하고 기린비어파크에서 젊은층에게 새로운 문화코드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각종 이벤트 사업과 새로운 食飮문화를 제안할 수 있는 한 해로 만들 것을 약속한다.

㈜에프티에스 오영석 대표이사는 “외식시장 규모가 선진국 수준으로 올라선 현 시점에서 새로운 외식문화를 고객들에게 제시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직원들에게 늘 강조”하며 “올해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기린비어파크’에서 행복한 시간을 가지기를 바라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ww.kirinbeerpark.co.kr ☎ 02)412-9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