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식, 환절기 면역력 예방 제품 인기

환절기엔 어떤 건강식품이 좋을까?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면역 관련 제품들이 건식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니베라의 ‘알로엑스골드 액티브알로에겔’ 은 10여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제품으로 알로에 생초에 비해 면역회복능력이 3배나 높아 성장기 학생들에게 효과가 있다.

이 제품은 고농축 알로에 주스로 학생들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도 출시, 학교와 학원 등에서도 섭취하기 쉽다는 것이 장점이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비타민클럽 ‘프리바이트 멀티비타민’ 등도 환절기 예방에 도움을 준다.

미니막스는 두뇌발달과 근육형성에 좋은 비타민C, A, B2, B6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프리바이트 멀티비타민은 씹어 먹는 정제타입으로 카라멜이나 젤리처럼 치아에 달라붙을 염려가 없고 맛이 좋다.

김정문알로에의 베라겔리치골드 알로에겔은 면역력 증강은 물론 피부건강에도 효과가 있어 환절기 건조한 피부와 감기 예방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자체 개발한 HT-RIOS 공법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알로에는 200만Da 이상의 고분자로 구성되어 자연상태 알로에의 유용성을 최대한 보존화 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인삼공사의 홍이장군도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과 녹용, 칼슘 등이 함유된 건식으로 최근 쓴맛을 없애도 요구르트 향을 첨가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밖에 비타민하우스는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액상과 캡슐 제품을 추천했다.

이 제품은 항균, 항산화 역할을 하는 프로폴리스는 생활에서 어린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액상 형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업계 한 관계자는 “4월에는 면역력 회복 제품의 판매가 늘어난다” 며 “비타민, 알로에 제품 등은 불규칙한 식사습관의 현대인들이나 심신이 지친 자녀들에게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