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식시장 봄맞이 문화마케팅 활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봄맞이 문화 마케팅 바람이 불고 있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비타민하우스는 뮤지컬 온에어(On air) 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타민하우스는 오는 6월 1일까지 온에어 할인쿠폰을 발급해, 쿠폰을 가져오는 고객에게 20%의 할인혜택을 준다.

또 뮤지컬 시작 전 퀴즈를 통해 정답을 맞힌 관람객에게 비타민 제품을 증정한다.

김정문알로에는 오는 5월부터 본사 1층 겔러리룸에서 다양한 종류의 알로에 포토 전시회를 개최한다.

회사측은 “100여종이 넘는 희귀한 알로에를 좀 더 친근하게 접하고, 알로에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전시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유니베라는 4월부터 성수동 사옥에서 '자연을 꿈꾸는 수요 음악회'를 개최한다.

수요음악회는 ‘자연의 혜택을 인류에게’란 유니베라의 슬로건에 맞도록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수 있는 공연, 지역주민에게 예술적 품격을 갖춘 공연을 선보이고자 음악 선별은 물론이며 출연자 선정까지 고심을 아끼지 않는다.

유니베라의 수요음악회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공연장을 찾아와서 관람할 수 있으며, 음악회 시작 1시간 전부터 사옥에 조성된 ‘꿈꾸는 정원’에서 간단한 다과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