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핑크 슬림 페스티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가 다이어트 기능성 제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핑크 슬림 페스티벌(Pink Slim Festival)’을 4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칼로리라는 인식이 많았던 초콜릿, 치즈케이크 등을 중심으로, 재료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리되 칼로리를 대폭 낮춘 ‘베리 이노센트 치즈케이크’, ‘에스프레소 앤 크림’, ‘매드 어바웃 초콜릿’과 ‘슬림 초코칩’ 등 다이어트 제품 4종을 대상으로 한다.

‘핑크 슬림 페스티벌’ 일환으로, ‘핑크 슬림 마일리지 카드’ 이벤트와 ‘나만의 핑크 슬림 비법 공개하기’, ‘핑크 슬림 퀴즈’ 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핑크 슬림 마일리지 카드’는 해피포인트 고객 50만 명에게 온라인 마일리지 카드를 발송, 이를 출력해온 고객이 기능성 제품을 구매하면 스탬프를 주고, 2개의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게 원하는 싱글 레귤러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하는 ‘2+1 마일리지’ 이벤트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나만의 핑크 슬림 비법 공개하기’는 나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모, 우수사례를 선정해 하이난과 홍콩 여행 패키지(2명), 핑크색 베네통 클래식 자전거(15명), 핑크덤벨(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핑크슬림 퀴즈’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핑크 슬림 4종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온라인 쿠폰을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다이어트 열풍이 불면서 지방 함유량과 칼로리를 따지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 식품업계에서도 저지방, 무가당 상품들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며 “핑크 슬림 페스티벌에 포함된 기능성 아이스크림 4종은 무지방, 무가당 제품인데다 재료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