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내추럴오가닉 가맹점-본부간 쌍방향 화상교육

"매장 운영 노하우 전수해 드리는 쌍방향 화상교육"

내추럴하우스 오가닉(풀무원건강생활)은 급변하는 온라인 시스템 환경에 발맞춰 가맹점주의 건강상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쌍방향 화상교육 시스템을 구축했다.

쌍방향 화상교육 시스템은 주로 상대방의 얼굴을 대하고 필요한 자료를 보면서 대화가 필요한 화상 회의나, 외국어 학습 등에서 주로 활용되고 있다.

지금까지 프랜차이즈 사업에서 가맹점주의 전문 역량을 높이기 위해 본사가 직접 쌍방향 화상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진행하기는 보기 드문 일이다.

특히 우리나라 건강식품 유통 사업의 특성상 건강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점주의 고객 상담 역량이 사업 성공에 중요한 부분으로 작용하는 점을 본다면 쌍방향 화상교육은 점주의 전문 역량을 높이고 고객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데 효과적인 교육 환경으로 평가 된다.

내추럴하우스 오가닉은 지난 한 해 프랜차이즈 시스템 완벽 구축과 함께 올해 가맹점 확대에 집중하여 100호점 달성을 계획하고 있으며 현재 45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