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맥도날드 '맥머핀 백만개' 무료증정

한국맥도날드(대표 레이 프롤리)는 2월 맥모닝 아침메뉴 판매를 전국매장으로 확대하고, 오는 3월 16일까지 각 맥도날드 매장에서 100만개의 ‘맥머핀’메뉴 무료증정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맥모닝’ 메뉴는 ‘베이컨 에그 맥머핀 (McMuffin)’, ‘소시지 에그 맥머핀’, ‘소시지 맥머핀’, ‘잉글리쉬 머핀’, ‘핫케익’, ‘해시 브라운 (Hashbrown)’ ‘오렌지쥬스/라바짜커피’ 등 단품 및 세트 메뉴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선택 메뉴에 따라 2900원에서 3700원까지 다양하며 개점 시부터 오전 11시까지는 오직 ‘맥모닝’ 아침메뉴만 판매한다.

맥도날드는 웰빙 트랜드 속에서도 아침을 거르는 경향은 증가하고 있는데 착안, 아침시장 규모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하고 맥모닝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맥모닝 메뉴는 건강을 중시하면서도 더욱 바쁘게 살 수 밖에 없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맥도날드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아침식사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

한국맥도날드 레이 프롤리 사장은 "'맥모닝'과 함께 고객들이 아침을 빠르고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맥모닝'은 해외에서 매우 사랑 받아온 아침 메뉴로 이제 한국 전역에서 선을 보이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