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미FT, 한미헬스몰’오픈

한미약품의 관계사인 한미FT(대표 조상균)가 헬스케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 ‘한미헬스몰(www.hhmall.com)’을 오픈했다.

한미FT는 한미헬스몰에서 건강기능 관련 제품을 일반 매장보다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방침이다.

한미헬스몰에는 정관장, 대상 웰라이프 등 국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비롯, 스킨케어제품, 의료기기, 전두유, 음료 등을 폭넓게 갖추고 있어 원스톱 건강 쇼핑몰을 구현했다.

특히 제품 또는 건강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전문가상담코너’를 운영하고, 다양한 건강정보 컨텐츠를 서비스해 전문 헬스케어 쇼핑몰로서의 차별화를 기하고 있다.

한미FT의 조상균 사장은 "외국 건강기능식품이 국내로 수입되면 가격이 몇 배로 뛰는 등, 그동안 한국 건강기능제품 유통구조는 비합리적인 면이 많았다"며 "한미FT는 한국 건강기능식품 유통구조를 선진화하는 데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미헬스몰은 이달 말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로 신규 가입고객 중 총 250명을 추첨해 ‘콩을 통째로 갈아만든 전두유’을 증정한다. 또오는 11일까지 추첨을 통해 고객 25명(1인2매)에게 영화 복면달호 시사회권을 제공한다.

한미FT는 헬스몰 신규 가입회원에게 적립금 3000원과 5000원권 할인쿠폰이 제공하고, 결제금액의 5%를 적립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누적 구매금액에 따라 구매 즉시 1%~8% 추가할인을 하는 등 단골고객에게 보다 높은 혜택을 제공한다.

한미FT 측은 "다가오는 구정을 맞아 ‘고급 선물포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구정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방문해 볼만 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