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선물세트로 건강까지 챙기세요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다가오는 설을 위해 16종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무엇보다 종류가 다양해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건강 관련 식품은 물론 웰빙에 맞는 유기농 제품이 많은 것이 장점이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 선물세트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맞춤형 세트로 묶여 있다.

‘건양밀 선물세트’에는 몸에 좋은 10가지 견과류와 곡류가 들어 있어 부족하기 쉬운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을 공급해준다. 천연 과일로 만든 ‘디킨슨유기농 과일쨈’과 ‘스머커 심플리쨈’은 향료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자연의 싱그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지중해의 햇살이 담긴 ‘유기농 올리브 오일 세트’와 콜롬비아 커피의 풍부한 향이 매력적인 ‘유기농 마운틴커피’에서는 엄선된 친환경 식품의 품격이 느껴진다.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은 지인에게는 관절과 연골에 영양을 공급하는 ‘글루코사민’이나 콜레스테롤 개선 및 혈액순환을 돕는 ‘감마리놀렌산’, 두뇌와 망막에 영양을 공급하는 DHA가 풍부한 ‘오메가-3 EPA/DHA’, 각종 면역성분과 성장인자가 들어 있는 초유단백 성분이 건강 관리를 돕는 ‘초유의 힘 츄어블’이나 ‘초유의 힘 파우더’ ‘엄마의 산양분유’ 등이 권장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 외에도 일동후디스는 최근 출시한 ‘유기농 새잎 녹차’와 미국과 유럽에서 인증 받은 원료로 만든 ‘유기농 주스 4종 세트’,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 재생을 돕는 ‘산양순비누’, 뉴질랜드의 자연방목 산양원류로 만든 고품격 프리미엄 분유 ‘후디스 산양분유ㆍ유아식’ 등을 세트로 준비했다.

한편 ‘유기농 새잎녹차’와 ‘유기농 새잎 현미녹차’는 100% 국내 보성산 유기농 녹차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특히 국립농산물품질위원회로부터 3년 이상 농약, 화학 비료 및 사료 첨가제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음을 인정하는 ‘보성산 유기농 녹차’로 제조했기 때문에 유기농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