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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렌타인데이엔 케이크가 필수

파리바게뜨가 발렌타인데이를 ‘Love Birthday, 사랑이 시작되는 날’로 만들 계획이다.

파리바게뜨(대표 조상호)가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 가족, 친구에게 전하는 케익류를 포함한 총 90여종의 다양한 발렌타인 제품을 선보였다.

발렌타인데이는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던 트렌드에서 업그레이드되어 가족, 친구, 동료 등 주위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이벤트 데이이다. 발렌타인데이의 기본 아이템인 초콜릿고 함께 케익 제품이 발레타인데이를 이끌어나갈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파리바게뜨가 제안하는 발렌타인 케이크의 기본 컨셉은 ‘사랑을 꽃피우다’ 라는 의미의 ‘블룸 앤 러브(Bloom & Love)’와 ‘순수한 사랑’을 의미하는 ‘퓨어 러브(Pure Love)’로 사랑스런 핑크 칼라와 다양한 하트가 장식된 케익류가 대표제품.

달콤한 딸기와 핑크색 초콜릿과 크림으로 장식한 귀여운 핑크러브 2단 생크림 케익(1만8000원)은 올 발렌타인데이를 사랑 고백의 디데이로 잡고 있는 연인들에게 강추 제품이다. 블룸 & 러브 하트 무스 케익(1만 5000원)도 블루베리, 하트모양의 초콜릿으로 장식한 제품으로 사랑스러운 핑크 칼라와 하트 모양이 돋보인다.

사랑 고백 오리지널 도우미 초콜릿 코팅 제품을 꼭 선택하고 싶다면, 달콤한 초코 스폰지에 대형하트 초콜릿과 가나슈초콜릿으로 장식된 러브러브초코딸기 케익(1만 7000원)이 강추제품이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자신만의 사랑 고백을 준비하는 연인이라면 파리바게뜨(www.paris.co.kr) 홈페이지에 올라있는 발렌타인데이 광고 속의 ‘내 마음을 전하는 방법’을 따라 해 보는 것도 좋은 시도가 될 듯 하다.

파리바게뜨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2월 1일부터 화이트데이인 3월 15일까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최근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UCC를 이용한 ‘나도 파리바게뜨 CF감독’ 이벤트에는 관심 있는 온라인 유저라면 파리바게뜨에 관련된 CF를 자체 제작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아이팟나노 1G MP3플레이어(1명), 그랜드 하얏트 호텔 상품권(2명), 파리바게뜨 10만원 상품권(2명), 해피포인트 1만점(20명)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 싸이월드 타운 홈피에서 사랑스럽고 깜찍한 발렌타인데이용 월 페이퍼, 메신저 아이콘, 미니 홈피 스킨 등을 배포한다. 여기에 싸이월드 파리바게뜨 타운 홈피에서 발렌타인데이 제품이나 발렌타인데이 CF 퍼가는 고객을 대상으로 도토리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