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므토 토마토, 계절 신메뉴 4종 출시

국내 최초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 레스토랑 오므토 토마토(대표 신희호)가 겨울 시즌에 맞춰 고소한 오므라이스에 따뜻한 스프를 얹은 계절 신메뉴 총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게살 샥스핀 스프를 얹은‘크레이지 크랩 스프 오므라이스’, 브로콜리와 버섯을 재료로 한 스프의‘브로콜리 머쉬룸 스프 오므라이스’, 매콤 달콤한 칠리 토마토 미트 스프를 곁들인‘칠리토마토 스프 오므라이스’, 조개와 감자가 들어간 클램차우더 스프를 얹은‘클램차우더 스프 오므라이스’등이다.

이들 메뉴는 소스 대신 스프를 오므라이스에 얹어 부드럽고 따끈하게 오므라이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프가 식지 않도록 온도를 잘 유지하기 위해 뜨겁게 데워진 그라탕 전용 그릇을 사용했다. 특히 지금까지 가벼운 에피타이저나 간식으로 즐기던 스프를 오므라이스와 결합시켜 새로운 퓨전 오므라이스를 탄생시켰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회사측은 기대했다.

이와 함께 오므토 토마토는 2가지 소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오므라이스‘이색적인 2색 소스 오므라이스’ 2종도 함께 선보였다.

칠리토마토와 크림소스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칠리토마토+크림소스 오므라이스’와 토마토 어니언 소스와 크림소스가 함께 있는‘토마토 어니언+크림소스 오므라이스’가 바로 그것.

김수미 오므토 토마토 마케팅 과장은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겨울철에 즐기기 좋은 따뜻한 스프에 브로콜리, 버섯 등 몸에 좋은 재료를 넣고 이에 고소한 오므라이스와도 잘 조화시켜 맛, 영양면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며 “ 2007년 새롭게 부각될 ‘One Food Multi Choice(원푸드 멀티초이스)’ 시장을 이끌 대표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고객들의 폭넓은 메뉴 선택을 위해 다양한 신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