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피 '제3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진행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가 오는 2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개성 있는 피자 메뉴를 제안하는 ‘제3회 그녀들의 피자콘테스트’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여자를 위한 피자’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자신만의 새로운 레서피로 여자들의 입맛에 딱 맞는 피자 만들기에 자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레서피를 응모하고 있다.

응모 부분은 피자, 파스타, 에피타이저 부분이며 메뉴를 구상해 작품명, 작품 컨셉, 재료, 조리과정 등을 기재해 참여하면 된다.

또한 미스터피자는 참여자가 직접 조리하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올리면 가산점이 부여된다고 뀌띰하고 있다.

미스터피자에서는 지난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에 가장 많이 응모된 샐러드 토핑을 모티브로 ‘시크릿가든’이 출시돼 프리미엄 피자로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오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대회를 통해서도 수상작이 실제 신제품으로 출시 될 경우 메뉴판에 제안자의 이름이 게재되는 명예가 부여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콘테스트 심사는 전문가들의 1차~2차 심사에 의해 수상자가 결정될 예정이며, 대상 1명에게 상금 200만원, 금상 1명은 상금 100만원, 은상 2명은 상금 각 50만원씩, 동상3명에겐 상금 각 30만원씩이 주어진다.

미스터피자 위기정 과장은 “지난 피자콘테스트를 통해 여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시크릿가든의 출시로 매출 성장은 물론 '여자를 위한 피자'라는 미스터피자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수 있었다”면서 “올해에는 또 어떤 특별한 ‘여자를 위한 피자’가 탄생할지 몹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