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황금복福돼지 케이크’

600년 만에 한 번 찾아온다는 ‘황금 돼지 해’를 맞아 황금 돼지 모양을 한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출시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재물 복을 상징하는 황금 돼지를 본 떠 만든 아이스크림 케이크 ‘황금복福돼지 케이크’를 선보이고, 웹 매거진 '카페31 스타일'에서 31개 ‘아이스크림福’을 찾으면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증정하는 신년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황금복福돼지 케이크’는 황금 돼지 모양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초콜릿으로 만든 복 주머니와 날개 등으로 장식한 케이크. 초콜릿 케이크 시트를 바닥에 깔아,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느낌을 줄이고 씹는 재미도 배려했다.

이 케이크는 ‘엄마는 외계인’ 또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과 ‘초코후레이크’ 아이스크림 중에서 맛을 선택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웹 매거진 '카페31 스타일(webzine.baskinrobbins.co.kr)'에서는 새해맞이 및 ‘웹 어워드’ 우수상 수상을 기념해 ‘아이스크림福’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 매거진 페이지마다 숨겨져 있는 ‘아이스크림福’ 31개를 모두 찾은 고객 가운데 31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올해는 어느 신년보다도 복이 많은 해인만큼 재물복을 상징하는 돼지, 복 주머니 등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연시 각종 모임과 복 기원 선물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