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삼공사 '홍천웅' '화애락 本' 성별 전용제품

한국인삼공사가 6년근 홍삼 브랜드 '정관장' 신제품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남성 및 여성 소비자를 겨냥해 '홍천웅'과 '화애락본(本)'을 출시하고, 이달 말까지 총 1200명을 선정해 신제품 증정용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남성전용 제품인 ‘홍천웅’은 6년근 홍삼에 남성에게 도움이 되는 구기자, 복분자, 오미자, 녹용, 마늘 등을 함유해 격무에 지친 중년남성에 활력을 주는 제품이다.

여성전용 제품 ‘화애락 本’은 6년근 홍삼에 여성에게 좋은 당귀, 천궁, 석류, 대두, 백작약 등 식물성 원료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특히 ‘화애락 本’은 중년에 부족하기 쉬운 칼슘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며, 하루에 1포만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다.

인삼공사는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무료체험 참가 신청서’를 작성, 정관장 가맹점에 제출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별 600명을 선정해 ‘홍천웅’과 ‘화애락 本’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인삼공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07년 1월 한 달동안 남성용 ‘홍천웅’ 구입 고객에게 여성용 ‘화애락 本’ 15ml*10포를, ‘화애락 本’ 구입고객에게 남성용 ‘홍천웅’ 15ml*10포를 증정한다.

‘홍천웅(50ml*60포)’과 ‘화애락 本(70ml*30포)’의 가격은 각각 18만원, 13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