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가, 샵인샵 형태 친환경식품전문점 오픈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전문기업 올가홀푸드가 롯데백화점 미아점에 샵인샵 형태의 ‘올가’매장을 20일 오픈 했다.

‘올가 롯데백화점 미아점’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인증 받은 유기농?무농약 등의 친환경인증 양곡, 채소, 과일에서부터 ‘MSG?합성 착색료?합성 보존료’를 넣지 않은 유기가공식품, GMP 기준에 맞는 건강기능식품, 우리밀과 친환경인증 원재료를 사용한 베이커리 등 600여 가지의 친환경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매장에 식생활개선 전문상담사를 배치하여 아토피나 알레르기 등의 특정질환과 고객의 식습관을 직접 상담해 주며 잘못된 식습관으로부터 유발되는 한국인의 주요 만성 질환 등도 함께 상담해 주는 등 친환경식품을 개인별 특성에 맞게 추천해 준다.

남제안 올가홀푸드 상무는 “이번 올가 롯데백화점 미아점 오픈으로 지난해 오픈한 올가 롯데백화점 노원점과 함께 강북지역에서도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식품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친환경식품시장 선도기업으로서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맛있는 완전식품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국내 친환경식품 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20% 증가한 9100억원으로 예상되며, 2010년에는 1조 98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