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계, 연말 이벤트 풍성

외식업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판촉 이벤트를 마련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KFC는 '황금돼지띠' 해를 맞아 내년 1월 24일까지 징거초이스 또는 스마트버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경품 쿠폰을 나눠준 뒤 쿠폰에 있는 일련번호를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 입력한 고객 중 당첨자를 선정해 1등 10명에게는 80만원 상당의 황금돼지 1냥을, 2등 150명에게는 8만원 상당의 황금돼지 1돈쭝을 선물한다.

버거킹은 내년 1월 24일까지 스테이크 하우스 버거세트를 구입하면서 받은 번호를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보드 풀세트(2명), 아이포드 비디오(3명), 영화예매권(100명, 2장씩)을 증정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12월 한달간 전단지, 달력 쿠폰에 있는 일련번호를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기입하면 당첨자에게 피자 무료쿠폰 또는 할인쿠폰을 주며 라지 사이즈 이상을 주문한 고객 20명에게 뮤지컬 '그리스' 입장권을 제공한다.

피자헛은 이달말까지 크러스트 속에 고급 소시지와 모차렐라 치즈를 넣은 신제품 로열크러스트를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용평 스키장 리프트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도미노 피자는 1월 14일까지 신제품 치즈볼 피자 구매 고객 14명에게 추첨을 통해 황금돼지를 준다.

빕스는 설립 10주년 기념 및 연말 이벤트로 멕시칸 스테이크 등 신메뉴를 주문하고 영수증에 적힌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올리면 게임기기, 영화예매권, 외식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베니건스는 31일까지 스테이크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3가지 와인세트를 선보이며 스테이크, 립, 씨푸드 메뉴 주문시 행사 와인을 할인해준다.

T.G.I프라이데이스는 롯데카드로 결재하는 고객중 선착순 2만명에게 크리스마스 캐롤 CD를 선물하고 생맥주 1잔을 시키면 1잔을 더 주는 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