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르텐비어, 크리스마스 맞이 문화행사

생맥주전문점 가르텐비어(대표 한윤교)는 가르텐비어 행사매장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펼친다.

▲ 연극티켓 무료증정이벤트 실시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극 청춘정담과 오는 23일부터 가르텐비어 혜화점에서 문화이벤트를 실시한다.

가르텐비어에서 5만원 이상 결재자에 한해 연극 청춘정담을 볼 수 있는 무료초대권 1매(테이블당), 20%할인권 300매를 가르텐비어 행사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뮤지컬 상연장소에서는 가르텐비어 상품권 100매를 즉석 추첨을 통해 전달한다.

▲ 뮤지컬 및 영화티켓 무료증정

가르텐비어 건대점은 크리스마스을 맞아 25일 오후 7시에 매장을 찾은 손님들 중 1만 5천원 이상 결재자에게 영화티켓을 무료로 증정한다.

가르텐비어 신촌점, 송정역점을 비롯해 총 8개 매장에선 5만원 이상 결재자에게 뮤지컬 풀몬티 무료 티켓을, 혜화점은 3만원이상 결재자에 한해 뮤지컬 ‘애정결핍이 두 남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3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는 할인권 2매(테이블 당)를 증정한다.

▲ 세트메뉴 25% 할인 & UFT한방생리대 무료 증정

가르텐비어 강남역점, 양재역점, 신천점 등에선 신상품 세트메뉴(불갈비소시지, 또띠아 매콤 닭고기 피자 2종)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UFT한방생리대 유통업체 (주)만사통상과 24, 25일 가르텐비어 천호점을 비롯해 총9개 매장에서 생리대 증정이벤트를 실시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여성손님에게 해당 경품을 10매(테이블당)씩 증정하며, 제휴사 홈페이지(www.uft.co.kr)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면 2만원 상당의 가르텐비어 상품권 50매를 증정한다.

가르텐비어 홍성종 팀장은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의 따뜻하고 풍성한 느낌을 가르텐비어 행사매장에서 먼저 느껴 보시길 바란다”며 “가르텐비어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여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들을 기획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