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진행

던킨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면 천사 곰인형이 제공된다.

던킨도너츠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고객에게 천사 곰인형과 함께 추첨을 통해 고급형 디지털 카메라, 휴대용 미디어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해피 플러스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던킨도너츠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히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고객에게 천사 곰인형을 증정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이 행사는 인형을 별도로 수집하는 고객들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던킨도너츠는 이번 행사에서 달콤한 초콜릿 맛과 향이 강하게 살아있어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브라우니 케이크 외에도 고구마케이크, 녹차 케이크 등 케이크 종류를 더욱 다양화시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해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내놓을 케이크는 ‘x-mas 캔들브라우니’, ‘‘x-mas 화이트브라우니’, ‘x-mas 쵸코브라우니’, ‘x-mas 고구마케이크’, ‘x-mas 생크림’, ‘x-mas 모카케이크’, ‘x-mas 녹차케이크’ 등 총 7종이다.

이들은 산타, 트리 등으로 장식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1만원~2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오는 21일부터 5일 동안 1만3000원 이상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천사 곰인형을 받을 수 있으며 2만원짜리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어처 천사 곰인형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밖에 던킨도너츠는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주는 ‘해피 플러스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동시 개최한다.

이 행사 역시 케이크 구매 고객 전부를 대상으로 하며 케이크 상자 손잡이에 달린 천사날개 모양의 쿠폰에 적힌 소원주문코드를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www.happypointcard.com)에서 입력하면 그 자리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 5명에게 ‘소니 DSLR a100’ 디지털 카메라, 15명에게 휴대용 미디어플레이어인 ‘iStation’이 주어지며, 이 외에도 15명에게‘iStation MINI’, 20명 에게 황금복돼지, 5만명에게는 해피포인트 1000포인트를 선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