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르텐비어 홈페이지 새단장

맥주 전문점 가르텐비어(대표 한윤교)가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

가르텐비어에 따르면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싸이월드식 미니홈피를 오픈했으며, 올 플래쉬 기법을 도입, 한편의 CF광고를 보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비어스토리부분은 사연공모를 통해 올리거나 가르텐비어 사보기자가 직접 매장을 방문, 취재한 글을 올려, 생맥주에 대한 고객들의 재미난 이야기를 담게 된다.

한편 가르텐비어는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내달 17일까지 연다.

이번 새단장 이벤트는 가르텐비어 실내인테리어 디자인공모와 기본안주 레시피이벤트, 미니홈피에 있는 매장평과 이용후기를 올리는 행사, 비어스토리 공모, 건배 포토 이벤트등 크게 5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우선 가르텐비어 실내인테리어 디자인공모전은 가르텐비어의 내외부 디자인 개선 및 캐릭터 개발을 위해 기획된 행사로, 자체심사 점수가 가장 높은 총 8명에게 상금 및 상장 등을 수여할 계획이다. 대상 당선자에게는 100만원, 금상 1명에게는 50만원, 은상 1명에게는 30만원, 동상 5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가르텐비어 상품권 등이 수여된다.

또한 미니홈피 꾸미기 이벤트는 가르텐비어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50명을 추첨 2만원 상당의 가르텐비어 상품권을 증정하며 기본안주 레시피 이벤트는 가르텐비어 맥주와 어울리는 기본 안주 레시피를 이미지 사진과 함께 응모한 회원들을 추첨, 총 13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비어스토리 이벤트는 개성 넘치는 동호회의 ‘술’에 얽힌 사연과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가르텐비어 회식상품권을 증정하며 건배포토이벤트는 가르텐비어 홈페이지에서 가르텐비어 건배포스터와 닮은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증정하게 된다.

가르텐비어 홍성종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르텐비어의 위상 재정립 및 성장, 도약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새롭게 단장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홍보 강화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신규고객 창출 및 예비창업자를 유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