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겨울철 피부관리 리니시에로 완벽대비

유니베라(대표 이병훈, 김영환)는 겨울철 찬바람으로 인해 자칫 피부관리를 소홀히 하게되는 요즘 파이널 스킨 컨트롤 크림 '옵티마이징 크림'이 제격이라고 추천했다.

유니베라 측은 "천연 약용식물 추출물을 이용한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리니시에(L’initie)는 기능성 화장품 다음 단계에 사용해 기능 성분들이 최대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마지막 단계에서 '옵티마이징 크림'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고 강조했다.

'옵티마이징 크림'은 홍경천 추출물과 쓴풀 성분이 혈액순환을 활성화시켜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는 작용을 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산소가 부족한 곳에서 자라는 홍경천 추출물은 피부세포에 산소를 전달하는 기능을 갖고 있으며, 이같은 작용은 피부의 산소 소비량을 증가시켜 신진대사를 도와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쓴풀은 피부 염증 및 통증 감소 등의 효능이 있어 민감하고 손상된 피부에 힐링 효과를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유니베라는 자사만의 천연물 기술로 탄생시킨 ‘스킨 힐링 프로그램’ 컨셉의 화장품 브랜드 리니시에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지난 12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리니시에 최진영 마케팅 팀장은 “리니시에 옵티마아징 크림은 계절변화, 자외선, 스트레스, 피부 노화 등 외부 요인에 의해 저하되는 피부 본연의 기능을 최적화 시켜주는 크림”이라며 “리니시에 제품 중에서도 '옵티마이징 크림'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