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웃백, 고객 최우선 경영 인정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대표 정희련)는 지난 24일 한국 생산성본부 발표2006 국가브랜드경쟁지수(NBCI)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에서 브랜드경쟁력지수 71점을 받아 연속 3년 업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국가브랜드경쟁지수 조사는 서울, 부산, 대구, 대전에 거주하는 20세~59세의 남녀 중 최근 6개월 동안 패밀리 레스토랑을 2회 이상 방문한 적이 있는 총 2240명의 표본을 통해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통해 이루어졌다.

조사결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마케팅활동에서 평균보다 월등히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이외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관계구축, 구매의도, 브랜드충성도에서도 업계평균을 웃돌아 총점 71점으로 3년연속 패밀리 레스토랑부문 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3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지수 1위 선정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으로 최상의 푸드퀄리티를 유지하면서 다양한 방면의 능동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으로 업계를 앞서가는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아웃백은 ‘고객이 원하는 안 되는 것이 없다’ 는 슬로건으로 패밀리 레스토랑뿐 아니라 전 외식업계의 벤치마킹 모델로 부각될 정도로 앞서가는 고객서비스와 브랜드 강화정신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