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GI, KCSI 패밀리레스토랑 1위 선정

T.G.I 프라이데이스는 1992년 한국에 뿌리내린 이후 퍼피독 서비스, 독특한 생일파티 등을 선보이며 한국 외식업계에 진출했다.

서비스의 질을 더욱 높이기 위해 지난 3월 안양 평촌에 프라이데이스 교육센터를 오픈했고, 프라이데이스 교육 센터에서는 신입사원 교육과, 매니저 교육, 점장 교육 등을 중점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신규 오픈 매장 직원들은 더욱 철저한 서비스 교육을 받고 있으며, 각 영업점에서는 영업점대로 코칭 시스템을 통한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T.G.I 프라이데이스 마케팅 담당자는 “전 직원이 고객을 위한 친절 응대법인 ‘7 Steps Legendary’ 라는 슬로건을 상기하며 업무에 임하고 있다”며 “이번 KCSI 패밀리레스토랑 부분 1위 선정을 계기로 서비스 교육을 더욱 강화시켜 고객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KCSI의 평가 항목은 상품, 서비스,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에 대한 만족 수준과 고객 중요도, 중요도가 감안된 만족도 및 향후 브랜드의 이용의사 등이 반영돼 객관적인 고객만족도를 체크하는 지표가 됐다. KCSI는 매년 국내의 공공.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전반을 조사하고 있다.

한편 올해 KCSI는 서울, 수도권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8세~65세 미만 남녀 1만795명을 대상으로 조사됐다. 1대1 방식으로 방문조사에 의한 결과가 반영됐으며 소비재 제조업, 내구재 제조업, 일반서비스업, 공공서비스업 등 총 101개 산업이 대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