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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17일 입찰정보

2005년 하반기 소하초 급식품(공산품)입찰공고

1. 구매물품 내역 : 소하초등학교 급식용 공산품 구매(가래떡외 97종)
2. 입찰 및 계약방식 : 단가내역에 의한 총액견적입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6조4항)
3.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 2005. 08. 22. (월) 15:00 교육행정실
4. 견적서 개찰일시 및 장소 : 2005. 08. 22. (월) 15:30 교장실
5. 문의 : 소하초등학교 교육행정실(☎02 - 807 - 2867), 급식실(☏ 02-893-4507)로 문의



급식물품구매 입찰 공고

1. 입찰건명 : 다문초등학교 급식물품 구매(농·수산물(곡류및과실류), 공산품, 김치류, 축산물)
2. 납품기간 : 2005년 09월 01일 ~ 2006년 2월 28일
3. 납품방법 : 본교에서 납품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날짜 별로 분할납품 하여야 합니다.
4. 물품설명 : 붙임 내역 참조(별도의 물품설명은 없음)
5. 입찰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 2005년 8월 23일(화) 14:00 다문초등학교 행정실(031-771-1718)
6. 입찰일시 및 장소 : 2005년 8월 23일(화) 14:00 다문초등학교 행정실



물품구매 입찰 재공고(긴급)

1. 입찰건명 : 2005학년도 09월~10월 학교급식물품 구매(수산물)
단,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적용에 한함:국내인증업체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3. 입찰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 2005.08.23 (근무시간내, 평일 17시, 토요일 13시까지) 본교행정실
4. 입찰일시 및 장소 : 2005. 08. 24(수) 10:00 광주광명초등학교 2층 교장실
5. 공급기간 및 납품방법 : 공급기간은 2005. 09.01~2005. 10.31까지이며 공급방법은 본교에서 납품요청 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날자별로 분할납품 하여야 함.
견적품목이 아닌 것은 물품 요청시 시장유통가격으로 납품해야 함 (시장유통가보다 월등히 차이날 경우 우리교와 협의 조정하여야 한다.)
6. 문의 : 기타 필요한 사항은 전화 (031-718-8098)로 문의



긴급물품 구매 입찰 공고

1. 건명 : 학교급식용 물품 구매 (농산물, 수산물, 공산품)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품목별 총액 입찰)
3. 물품설명일시 및 장소 : 2005. 08. 17 (수) 11:00 본교 강당교실
4. 입찰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 2005. 08. 18 (목) ~ 08. 23 (화) 16:30 본교행정실
5. 입찰일시 및 장소 : 2005. 08. 24 (수) 11:00 본교 강당교실
6. 납품기간 : 2005. 09. 01 ~ 2005. 10. 31 까지이며, 학교주문서에 의함.
7. 행정실(031-260-4707~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갈뫼중학교 급식용 김치업체 선정을 위한 시식회 공고

1. 시식회 일시 : 2005년 8월 24일(수) 10:00~11:00
2. 참가업체 준비물 : 배추김치 2kg/ 깍두기 1kg(8월 24일 9:30분까지)
3. 참가신청기간 : 2005년 8월 16일~8월 22일 16:00(전화접수)
4. 접수처 : 갈뫼중학교 급식실(tel 031-425-3217)



학교급식품 공급업체 모집 공고

1. 모집식품군 : 육 류 (돼지고기, 쇠고기), 수산물 (생선류, 패류,건어물류)
2. 계약(납품)기간 : 2005. 09. 01. ~ 2006. 02. 28 (6개월)
3. 신청서 접수기간 : 2005. 08. 10. ~ 08. 16.(12:00까지) (7일간)
4. 서류심사 : 2005. 8. 17(화) 14:00
5. 접수방법 : 직접 접수(우편접수 불가) 1개 업체당 1개의 식품군에만 참가 가능
6. 접수처 : 안골포초등학교 행정실



학교급식 식재료 공급업체 모집공고

1. 접수기간 : 2005. 08. 19. 09:00 ~ 2005. 08. 19. 16:00 (1일간)
2. 접수방법 : 직접 접수, 1개 모집식품군만 접수 가능
3. 접수처 : 선창초등학교 행정실
4. 학교급식 식재료 공급업체 선정방법 및 절차

학교급식공급 희망업체 모집공고 ⇒ 신청서 접수 ⇒ 서류심사 ⇒ 현장확인 및 평가 ⇒ 학교운영위원회 복수추천(2개) ⇒ 학교장 선정 ⇒ 계약

5. 계약기간 : 2005. 09. 01. ~ 2006 . 08. 31.
(1년간, 단 학교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1회에 한하여 재계약 가능)
6. 문의 : 우리학교 행정실(☎ 958-3281)로 문의



용인신촌초등학교 공고

1. 건명 : 학교급식용 물품 구매 ① 농산물 ② 수산물 ③ 축산물 ④ 공산품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품목별 총액 입찰)
3. 물품설명 : 붙임 내역 참조 (별도의 물품설명은 없음)
물품규격에 대한 문의사항은 본교 급식실 ☎031)896-2857로 문의하시기 바람
4. 입찰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 2005. 08. 22 (월) 16:00 본교 행정실
5. 입찰일시 및 장소 : 2005. 08. 23 (화) 10:30 본교 급식실
6. 납품기간 및 납품방법 : 납품기간은 2005. 09. 01 ~ 2006. 02. 28 까지이며, 납품방법은 본교에서 납품요청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날자별로 분할납품함.
7. 문의 : 본교 행정실(☎031-896-2856)로 문의



입찰 공고

1. 모집식품군 : 공산품, 농산물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3. 물품설명일시 및 장소 : 2005. 08. 18 (목) 16:00 본교 행정실
4. 입찰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 2005. 08. 25 (목) 17:00 본교 행정실
5. 입찰일시 및 장소 : 2005. 08. 26 (금) 10:00 본교 급식실
6. 문의 : 행정실(031-266-8032) 및 급식실(031-266-9203)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