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석무역, 아르헨티나산 ‘발렌틴 비안치’ 와인 출시

주류 수입 판매회사 수석무역(www.jnbscotch.co.kr)이 포도재배 최적의 기후 조건과 정교한 와인 메이킹'으로 유명한 아르헨티나 ‘발렌틴 비안치’사의 파티큘라, 파미그리아, 엘자, 뉴에이지, 엔조비아치 등 5종의 와인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발렌틴 비안치’사의 와인은 매년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 'Wine Spectator'와 'Decanter'에서 90점 이상(100점 만점)의 높은 점수를 받으며, 세계 100대 와인에 선정되는 등 우수한 포도 품종과 제조공정의 현대화로 전 세계 와인 마니아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인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발렌틴 비안치’의 파티큘라 말벡 와인은 14개월 동안 오크에서 숙성된 와인으로 짙은 루비 컬러를 띠면서 붉은 과일향과 스파이시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파티큘라 메를로 와인은 상큼한 체리향이 돋보이는 와인으로 입안 가득 잘 짜여진 균형감을 느낄 수 있으며 돼지고기 요리와 잘 어울린다.

이밖에 파미그리아 말벡, 엘자 쉬라 와인 등은 모든 육류 요리와 잘 어울리며 입안 가득 진한 맛과 함께 섬세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와인이다. ‘발렌틴 비안치’ 와인은 대형 할인점, 백화점, 주류 전문점 등을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1만2000원부터 8만원 대까지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