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달로우, '천송이 클렌징폼' 롯데홈쇼핑서 홀리데이 한정 특별 생방송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1시간 동안 무려 1만 세트 이상이 판매돼 시간 당 매출 10억원을 기록한 안달로우 스테디셀러 '천송이 클렌징폼'이 다시 돌아왔다.


북미 내추럴 화장품 1위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천송이 로즈버블액션 클렌징폼'의 컴백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8일 오전 9시 20분부터 30분 동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홀리데이 시즌 한정 스페셜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안달로우 천송이 로즈버블액션 클렌징폼'은 미국과 캐나다의 내추럴(유기농) 스킨케어 분야에서 11년 연속 부동의 판매량 1위를 지키고 있는 국민템으로, 미국 내추럴 유통 시장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세계 최대 유기농 마트 '홀푸드 마켓'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는 등 내추럴 클렌징 분야 최고의 히트상품이다.


'천송이 클렌징폼'은 로즈워터, 알파인 로즈, 로즈힙 열매 오일, 센티드제라늄꽃오일 등 로즈 플렉스 성분이 피부보습, 진정, 피부보호막 형성,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선사하며, 99.2%의 고순도 자연유래 성분, 100%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 물이 아닌 알로에베라 잎즙 등 탄탄한 베이스에다 알파인로즈 식물줄기세포와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다양한 안달로우 블렌딩 테크놀로지로 식물이 가진 힘을 온전하게 전달하는게 특징이다.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미국과 캐나다의 내추럴(유기농) 스킨케어 분야의 대표적인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다. 비타민과 식물성분 만을 사용하며 재활용기와 친환경 포장재를 채택하고 있다. 안달로우의 모든 제품은 유전자 조작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세계 최초 전 제품 NON-GMO 인증 브랜드로, 美 농무부 USDA 오가닉 인증, 동물실험금지 인증, 비건 · 베지테리언 인증까지 받아 글로벌 클린뷰티 트렌드 선도기업으로 손꼽힌다.


홈쇼핑 스타 쇼호스트인 최유라씨는 국내 홈쇼핑 1위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10년 넘게 진행하며 연간 2,000억 이상 매출을 올려온 한국 홈쇼핑의 퀸이다. 최유라씨는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품질관리팀(QC)의 까다로운 검증을 거친 후, 고객에게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만을 엄선해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유라씨는 '천송이 로즈버블액션 클렌징폼'은 내 인생 최고의 클렌징폼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기도 했다.


안달로우 내추럴스 관계자는 "안달로우의 '천송이 로즈버블액션 클렌징폼'은 일명 '천송이 클렌징폼'이라 불리며 홈쇼핑 완판 신화를 이어온 화제의 친환경 화장품"이라며 "안달로우의 내추럴 스킨케어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클렌징폼으로 자극없이 촉촉한 클렌징을 느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