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휴롬, GS홈쇼핑 ‘소유진쇼’에서 ‘H420 착즙기’ 선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휴롬(대표 김재원)이 연말 연시를 앞두고 오는 27일 GS홈쇼핑 ‘소유진쇼’를 통해 최신형 착즙기 ‘H420’ 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소유진쇼’는 배우 소유진씨가 가족의 일상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를 표방하며 지난 9월 홈쇼핑에 출사표를 낸지 3개월만에 누적 매출 140억원을 기록한 GS홈쇼핑의 인기 프로그램이다.


휴롬은 배우 소유진씨가 실제로 8년간 휴롬 착즙기를 직접 사용한 경험을 토대로 시청자와 생생하게 건강한 경험을 나눌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최신형 착즙기 ‘H420’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휴롬 H420 착즙기는 ‘대한민국 특허기술상’ 최고상을 수상한 멀티 스크루를 탑재하고 휴롬만의 저속 착즙 기술이 적용되어 채소과일을 천천히 눌러 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효소, 비타민, 파이토케미컬 등 채소과일에 담긴 다양한 영양소가 그대로 살아있는 건강주스를 만들어 준다.
 

또한 재료 준비부터 세척까지 사용자 편의성이 한층 높아졌다. 메가 호퍼를 적용해 채소과일을 통째로 넣을 수 있으며, 투입 후 자동으로 재료를 잘라줘 따로 재료 손질할 필요 없이 편의성을 더했다. 제품 앞면에는 주스 챔버가 적용돼 착즙 시 주스가 차오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세척도 부품을 분리해 흐르는 물에 간편한 세척이 가능하다.


아울러 슬림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주방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며, 크리스탈 커팅 디자인의 메가 호퍼와 본체는 세련된 일체감을 더하는 한편 빛을 받았을 때 더욱 빛나고 아름다운 디테일을 느낄 수 있다. 컬러는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운 포레스트 그린, 샌드베이지, 다운 핑크 3종으로 구성되어 주방 공간에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휴롬은 오는 27일 오후 8시35분 ‘소유진쇼’를 통해 H420 착즙기를 선보이며, 정가 49만9천원에서 41만9천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구매자 전원에게 요아이 스마트 체중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휴롬 미니 블렌더를 추가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휴롬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연말 연시 온 가족 건강과 면역 관리를 위한 채소과일 습관을 만들어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방송을 통해 배우 소유진씨가 추천하는 건강주스 레시피도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