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다향, 캠핑족 겨냥 '닭다리살 꼬치' 출시...데리야끼 소스 동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다향이 국내산 닭다리살의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을 그대로 담아낸 신제품 ‘닭다리살 꼬치(600g)’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야외로 떠나기 좋은 선선한 날들이 이어지면서 캠핑족들의 마음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다향이 새롭게 선보이는 ‘닭다리살 꼬치’는 국내산 닭다리살을 꼬치 구이 형태로 손질해 보다 간편하게 캠핑 별미를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국내산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닭다리살 특유의 풍미와 뛰어난 식감이 일품이며, 데리야끼 소스가 동봉되어 취향에 따라 조리가 가능하다. 소스 없이 담백한 닭다리살의 맛에 집중하거나 데리야끼 소스로 감칠맛을 더할 수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감성 가득한 캠핑 푸드 뿐 아니라 집들이나 홈파티 등 실내용 메뉴로도 잘 어울려 폭 넓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조리법은 간편하다. 프라이팬으로 조리 시, 기름을 살짝 두른 프라이팬에 중~약불로 생닭을 80%가량 익힌 후 데리야끼 소스를 넣고 3분간 뒤집으며 골고루 졸여주면 완성된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는 경우, 에어프라이어에 약 8분 정도 익힌 후 데리야끼 소스를 골고루 발라 마저 익히면 된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야채와 방울토마토 등을 곁들이면 맛있는 꼬치 구이를 즐길 수 있다.


다향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닭다리살 꼬치’는 국내산 닭다리살의 풍부한 맛을 번거로운 손질 과정 없이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닭다리살 꼬치’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닭다리살 꼬치’는 전국 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