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롯데리아, KFC, 피자헛,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롯데리아, AI 기술 활용 ‘내가 생각하는 리아 세상’ 이벤트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15일까지 신제품 ‘불고기 포텐 버거’를 주제로 자신이 생각한 키워드를 AI 그림으로 변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다. 롯데리아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뒤 롯데리아 인스타그램 스토리 하이라이트 속 ‘내가 생각하는 리아 세상’ 프레임을 캡쳐해 저장한다. 캡쳐한 프레임 내 불고기 포텐 버거를 보고 떠오르는 맛있는 키워드들을 기입한다. 필수 해시태그(롯데리아, 불고기포텐버거, 내가생각하는리아세상)를 작성하고 롯데리아 공식 계정을 태그 한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또는 스토리로 업로드 하면 참여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들의 키워드를 AI 그림으로 바꿔준다.


당첨자들에게는 AI 그림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제공되는 선물의 경우 지난 1주차부터 3주차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까지 포함해 추첨을 통해 LG틔운 오브제 컬렉션, 천우희 친필 사인, 플레이스테이션5 슬림 스탠다드 에디션, 롯데리아 모바일 금액권 등을 증정한다. 오는 26일에 롯데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당첨자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의 아이템인 ‘불고기 포텐 버거’는 버거의 한식화를 주제로 국내 식재료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호주 출신 조셉 리저우드 셰프와 함께 개발한 제품이다. 크리스피 불고기 토핑을 올려 불고기의 육즙과 청양고추의 매콤함을 더했으며 매실장아찌를 모티브로 한 깻잎 매실청 소스는 불고기의 풍미를 높여 한국적인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 해 AI 뮤직캠페인에 이어 AI를 활용한 참신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롯데리아는 앞으로도 AI 기술을 결합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오프라인 프로그램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KFC, 말복 맞이 더위 잊게 할 '복날 버켓' 프로모션 전개


KFC가 말복 시즌을 맞아 인기 메뉴 ‘핫크리스피통다리’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복날 버켓 프로모션을 초복, 중복에 이어 이번 말복에도 진행한다.


먼저, KFC는 치킨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소스 6종 중 2가지를 개인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복날 디핑 버켓'을 운영한다. 소스를 선택하는 재미는 물론이고 KFC 치킨을 다채로운 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복날 디핑 버켓은 핫크리스피통다리 8조각과 소스 2종을 1만7900원에 구매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행사 대상 소스는 ▲그레이비소스 ▲스파이시마요소스 ▲스위트칠리소스 ▲갓양념소스 ▲스모키머스타드소스 ▲파이어칠리소스 등 총 6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8/12(월)부터 8/14(수)까지 KFC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외 자사앱 딜리버리, 징거벨오더, 외부 주문 채널, 웹, 콜센터에서는 8/12(월)부터 8/1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폭염과 열대야가 지속되는 가운데 KFC는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복날 치맥 버켓'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12일부터 14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핫크리스피통다리 8조각과 무제한 생맥주 구성의 '복날 치맥 버켓'을 2만4900원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복날 치맥 버켓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KFC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초복과 중복 기간 진행했던 복날 버켓 이벤트들이 풍성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호응을 얻으면서 이번 말복에도 동일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무더운 날씨가 연일 지속되어 쉽게 지치기 쉬운 요즘, KFC 치킨을 더 맛있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복날 버켓 이벤트와 함께 기운을 북돋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자헛,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28% 할인 혜택 제공

 
한국피자헛이 12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피자헛의 다양한 메뉴를 28%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카카오톡 내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인 ▲씨푸드킹 ▲수퍼슈프림을 포함해 US 오리진 카테고리의 ▲LA BBQ 불고기 ▲페페로니 러버까지 다양한 제품과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교환권은 구매 후 1년 이내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간 연장 또한 가능하다. 교환권은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온라인 포장은 물론 배달 주문에도 사용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을 사랑하시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피자헛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광복절 럭키 위켄드’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가 광복절 샌드위치 연휴기간 50 %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광복절 럭키 위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도미노피자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 회원들에게 모든 피자(M, L)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ID당 1매 제공하며 2판까지 적용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오는 14일 국립대전현충원에 파티카를 통한 피자를 후원해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계획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오는 15일부터 시작되는 광복절 연휴, 도미노피자의 50% 할인 혜택과 함께하시기를 바란다”며 “14일에는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국립대전현충원 방문객들에게 파티카를 통한 피자를 전달해 특별한 광복절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