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이스, 8월 한정 ‘썸머박스'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파이스가 오는 8월 31일까지 '썸머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썸머박스'는 디럭스 치킨 샌드위치와 시그니처 치킨 1조각, 코울슬로, 썸머에이드 1잔으로 구성돼 있다. 파파이스는 해당 구성을 각 단품 합산 가격에서 약 24% 할인한 1만 1천 9백원에 판매한다.

 

디럭스 치킨 샌드위치는 한국에서만 판매되는 특화 메뉴로 파파이스만의 BBQ 소스와 닭다리살 필렛, 베이컨, 치즈가 들어 있어 풍성한 맛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치킨은 루이지애나 스타일의 케이준 시즈닝으로 12시간 동안 마리네이션한 후 자체 개발한 버터밀크 반죽을 입혀 튀겨내는 메뉴로 클래식, 스파이시 총 두 가지 맛으로 선택 가능하다. 또한 썸머에이드는 총 3종으로 달콤한 청포도와 상큼한 레몬의 조합의 청포도레몬에이드, 여름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의 맛을 그대로 담아 과즙이 터지는 복숭아에이드, 산뜻하면서도 달콤한 맛인 레몬에이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한국 특화 메뉴부터 대표 메뉴 그리고 여름과 잘 어울리는 메뉴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라며 “올 여름 막바지 더위가 한창인 8월, 파파이스에서 입맛 돋는 즐거운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