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삼립, ‘크래프트 크림치즈 스프레드’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은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Kraft)’의 크림치즈를 활용한 스프레드 3종을 출시했다.

 

SPC삼립은 120년 전통 식품 기업 크래프트의 대표 제품 ‘크림치즈’를 사용한 스프레드를 선보였다.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70%가량 사용해 깊은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간편히 즐길 수 있다. 식빵, 베이글 등 베이커리에 발라 식사대용으로 먹거나 크래커, 야채 등과 함께 즐기면 간편한 안주로도 손색 없다.

 

신제품은 크림치즈에 블루베리, 호두, 베이컨, 할라피뇨 등 개성 있는 토핑을 사용해 전문 베이커리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었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짭짤한 베이컨과 매콤한 할라피뇨를 넣은 ‘베이컨 할라피뇨’, 상큼한 블루베리를 통째로 넣어 씹는 맛이 특징인 ‘블루베리’, 달콤한 메이플과 고소한 호두를 넣은 ‘메이플호두’ 등 3종으로 전국 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은 제품 론칭을 기념해 지난달 1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했으며, 판매 시작 1시간 만에 62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올리고 판매 기간 동안 약 5천 병이 완판 되는 등 큰 관심을 끌었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최근 빵과 크림치즈로 한끼 식사를 만들어 먹는 홈쿡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크래프트 크림치즈 스프레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고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