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송식품, 골든쌔들 리조트와 ‘웰컴 기프트’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송식품이 ‘골든쌔들 리조트 & 풀빌라’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웰컴 기프트 SNS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한 양평의 골든쌔들 리조트 내 풀빌라와 글램핑을 이용하는 방문객에게 신송의 즉석국 2종을 증정한다. 방문객은 이 즉석국 2종을 개인 SNS에 브랜드명을 넣은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골든쌔들의 직원이 확인 후 추가로 즉석국 2종과 양념 쌈장을 증정한다.

 

즉석국은 홍게의 칼칼한 맛이 일품인 ‘홍게 된장국’과 구수한 우거지 맛이 살아있는 ‘우거지 된장국’이 증정된다. ‘10초 즉석국’이란 별명으로 불리는 이 즉석국은 신송의 된장 베이스로 되어있으며, 동결건조 기법을 사용해 블록 형태로 만들어져 보관이 용이하다.

 

또한, 뜨거운 물에 10초면 맛있는 국이 완성되어 여행 등의 필수아이템으로 여겨지고 있다. 선착순 추가 증정되는 ‘양념 쌈장’은 이용이 편리하도록 제품의 허리부분이 곡선으로 되어 잡기 편한 튜브 형태로 되어있으며, 입구를 아래로 두어 재료의 로스없이 끝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제품별 라벨에 맵기 정도를 그래픽으로 설명하여 소비자의 선택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신송식품은 45년 전통의 장류 전문기업으로써 건강한 식품문화를 앞장서는 기업의 철학을 담아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업과 관련해 신송식품의 관계자는 "골든쌔들을 찾은 고객들에게 신송의 제품을 선보여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만날 기회를 늘리고자 했다"며, "앞으로 간편 요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이번 협업을 통해 여행이 주는 즐거움과 신송의 선물이 좋은 추억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