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칼로리 낮춘 스키니피그 밀크쉐이크, GS25 입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 ‘스키니피그(SKINNYPIG)’의 밀크쉐이크가 전국 GS25 매장에 입점됐다.

 

이 제품은 올해 6월초 스키니피그 온라인 공식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B마트, 쿠팡 로켓프레시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하여 출시 1개월만에 50만개가 판매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스키니피그는 2018년부터 “칼로리는 가볍게, 맛은 돼지롭게.”라는 슬로건 하에 칼로리를 1/4 수준으로 줄인 아이스크림을 선보여왔다. 스키니피그 밀크쉐이크는 국산 생우유 함량을 50%까지 끌어올려 진한 우유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면서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키니피그 이종범 대표는 “그동안 이커머스 채널 위주로 판매를 전개해왔지만 이번 GS25 편의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채널을 넓혀나갈 것”이라며, “고객들이 보다 편하고 빠르게 스키니피그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