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이스, 핫플레이스 홍대입구역사거리에 '홍대점' 오픈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파이스가 오는 18일 서울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홍대입구역사거리에 신규 매장 '홍대점'을 오픈한다.

 

파파이스는 홍대점 오픈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준비했다. 오픈 당일인 18일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스파이시 시그니처 치킨 2조각과 비스킷 1개를 담은 치킨 박스를 무료 제공한다. 또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치즈스틱,  레몬에이드 무료 쿠폰 등이 포함된 4종의 쿠폰 팩을 증정한다.  오픈 다음 날인 19일에는 1만 3천 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파파이스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파파이스 홍대점은 홍대입구역사거리에 위치했을 뿐만 아니라 2호선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4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홍대입구역 인근은 MZ세대들의 놀이터로 불리는 수도권 최대 인기 스팟 중 하나로, 파파이스 홍대점을 방문하는 젊은 내국인 및 외국인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매장은 2층 규모에 약 90석의 좌석이 마련된 넓은 매장으로 많은 소비자를 수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파파이스 홍대점에서는 제주맥주와의 협업으로 제주맥주의 ‘제주 펠롱 에일’과 논알코올 맥주 ‘제주누보’를 만나볼 수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힙한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트렌디한 고객분들에게 파파이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파파이스만의 루이지애나 스타일 맛을 살린 메뉴와 컬러풀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홍대 거리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