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마운틴듀 제품 다양화로 후레바 시장 적극 공략

롯데칠성음료는 그린 컬러로 대표되는 마운틴듀 제품 다양화 차원에서 강렬한 체리 맛의 마운틴듀 ‘코드 레드’(250ml캔, 500ml페트, 소비자 가격 : 500원, 800원) 2종을 출시했다.

마운틴듀 ‘코드레드’는 기존 마운틴듀의 짜릿한 쾌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상큼한 체리 향과 아로마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포장용기도 강렬한 레드 컬러로 디자인돼 시선을 끈다. 현재 이 제품은 미국과 필리핀 등지에서 마운틴듀 고유의 특성인 강렬한 에너지와 저 탄산의 부드러움, 그리고 새로운 맛의 경험을 즐기는 활동적인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칠성은 앞으로 기존 초록색의 마운틴듀와 빨강색의 마운틴듀 '코드 레드'등 마운틴듀 2종과 관련하여, 새로움을 갈망하는 청소년층을 대상으로 컬러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마운틴듀 제품을 착향탄산음료 시장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 부상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롯데칠성은 마운틴듀 ‘코드레드’출시와 더불어 대학가, 패션 거리 등 젊은층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길거리 시음행사도 수시로 벌일 예정이며 새롭게 개설한 마운틴듀 홈페이지에서는 ‘나만의 코드 레드(Code Red)로 듀(dew)의 탄생을 알려라!'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리복 운동화, 마운틴 듀 '코드 레드' 1 박스 (30캔), 맥스무비 영화예매권(1인 2매), 쥬크온 (유료음악사이트)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롯데칠성은 마운틴듀 브랜드의 공식 웹사이트(www.mtdew.co.kr)를 지난 3월 15일 오픈했다. 마운틴듀 사이트는 인라인 스케이트, 스노우보드, 산악자전거 등을 이용해 여러 가지 극한의 묘기를 즐기는 X-게이머들의 방 안을 그대로 꾸며놓은 듯한 디자인으로 X-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명희 기자/1004@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