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이스, 치킨 샌드위치 세트 5종 ‘런치 타임’ 할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파이스가 오는 6월 14일부터 ‘런치 타임’ 할인 행사를 진행, 치킨 샌드위치 세트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 할인이 적용되는 런치 타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며, 공휴일 포함 평일과 주말 모두 적용된다.

 

행사 대상 메뉴는 치킨 샌드위치 5종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세트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세트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세트 ▲디럭스 치킨 샌드위치 세트 ▲K-치킨 샌드위치 세트에 ▲슈림프버거 세트까지 총 6종이다.

 

세트 메뉴는 치킨 샌드위치 또는 슈림프버거에 케이준 후라이 미디엄 사이즈와 탄산음료로 구성돼 있다. 루이지애나 스타일의 파파이스 치킨 샌드위치는 육즙이 가득하고 두툼한 통다리살 패티와 버터의 풍미가 가득한 브리오슈 번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며, 세트로 즐기면 한 끼 점심으로도 손색이 없다. 파파이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25%의 할인율로 런치 타임에 모든 치킨 샌드위치 세트 메뉴를 6천8백 원에 할인 판매하며, 슈림프버거 세트는 5천8백 원에 판매한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런치 프로모션을 통해 파파이스의 대표 메뉴인 치킨 샌드위치 전 세트 메뉴를 6천8백 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다”라며, “본 행사가 직장인과 대학생 소비자들의 점심값 부담 완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