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마이셰프, 전국 군마트(PX)에 밀키트 2종 입점

‘추억의 국물 떡볶이’, ‘칠리크랩’ 2종 군납을 통한 신규 판매 채널 확보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마이셰프가 국방부 국군복지단과 군납계약을 체결하고, 전국 군마트(PX)에 밀키트 2종을 입점을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마이셰프의 베스트셀러 ‘추억의 국물 떡볶이’와 ‘칠리크랩’ 두 가지다. 두 제품 모두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냉동 밀키트로, 각각 6분, 15분 내외에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조리부터 취식까지 간편하다.

 
최근 밀키트 수요는 제대로 된 한 끼 식사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2030세대 소비자 사이에서 특히 증가하는 추세다. 마이셰프와 국군복지단은 국군장병들에게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밀키트 입점을 추진했다.

 
향후 마이셰프는 ‘추억의 국물 떡볶이’와 ‘칠리크랩’에 이어 보다 다양한 종류의 밀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마이셰프 임종억 대표는 “국가와 국민을 위해 고생하는 국군장병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마이셰프 밀키트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밀키트가 건강하고 간편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식품군으로 자리 잡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를 만나기 위해 유통 채널을 다각화해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