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식사에서 간식까지 한 곳에서 OK

베이커리 카페 ‘Cafe Mix & Bake’ 코엑스 오픈



삼양사는 베이커리 카페 ‘카페 믹스 앤 베이크(Cafe Mix & Bake)’를 지난 27일 삼성동 COEX에 오픈 했다.

20대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한 ‘Cafe Mix & Bake’ 코엑스점은 80여평 규모로, 모던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인에게 적합한 베이커리 카페로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트렌드에 따라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식사는 물론 간식과 다양한 메뉴를 한 장소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코엑스점은 기존 가게에서 제공하던 케이크, 빵, 샐러드, 스프, 와인, 커피,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었던 스파게티, 샌드위치 등 고급 식사류를 강화하여 제공한다.

또한 뷔페 형식의 아침식사 메뉴를 마련, 바쁜 직장인들에게 다양한 빵류와 음료, 샐러드, 스프 등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아셈타워나 무역센타 주변 직장인의 아침식사 공간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회사측은 보고 있다.

‘Cafe Mix & Bake’는 오픈형 주방으로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를 주며, 인터넷 PC 등을 비롯한 사이버 요소가 가미된 내부 인테리어로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각의 멋과 실속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현재 ‘Cafe Mix & Bake’는 올림픽 공원 평화의 문 앞에 있는 1호점 올림픽공원점을 시작으로 고려대점, 강남점까지 현재 3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배민경 기자/jin@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