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축산경제, '국내산 치즈·우유 9초컷 광고 콘테스트' 개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 축산경제는 국내산 치즈·우유 소비촉진 증대 및 판매활성화를 위해 내달 9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9초컷 광고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콘테스트는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고, 국내산 치즈·우유에 대한 인식제고 및 건강한 식문화 정착을 위해 자유로운 주제로 공모하며, 전 국민의 참여를 이끌기 위해 자격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공모일정은 6월 9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세부내역은 농협축산정보센터 (livestock.nonghyup.com) 및 씽유 (www.thinkyou.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은 전문가심사와 온라인투표를 통해 ▲대상 1점 ▲최우수상 2점 ▲우수상 3점 ▲인기상 10점 등 총 16점이 선정되며, 향후 농협 및 우유자조금 홈페이지 등에 게시되어 다양한 홍보자료로 활동될 계획이다. 시상내역은 총 상금 6백만원, 농협중앙회 회장상, 국내산치즈선물세트 등이 제공된다.  


농협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는“이번『9초컷 광고 콘테스트』는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국내산 유제품의 소비·홍보를 장려하는 의미 있는 이벤트로, 농협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원유생산비 절감, 수급안정, 소비홍보 등 낙농가의 경쟁력 확보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