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KFC,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FC, 인기 신메뉴 ‘신갓쏘이치킨’도 밤 9시 이후엔 “1+1”


KFC가 최근 새롭게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신갓쏘이치킨’을 23일부터 치킨나이트에 본격 도입하기로 했다.

 
치킨나이트는 오후 9시 이후부터 치킨 단품 1조각 구매 시 1조각을 더 증정하는 행사로, 핫크리스피치킨을 비롯해 오리지널치킨, 블랙라벨치킨 등 다양한 치킨 메뉴를 1+1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치킨나이트에 도입된 신갓쏘이치킨은 지난해 4월 출시돼 인기를 끌었던 ‘갓쏘이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짭조름하면서도 매콤달큰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인해 신갓쏘이치킨을 매장 방문을 통한 주문뿐만 아니라 KFC 앱의 딜리버리와 징거벨오더를 통해서도 오후 9시 이후 주문 시, 1+1으로 즐길 수 있으며, 매월 1일마다 진행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 행사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신갓쏘이치킨은 출시를 기다려왔던 고객들이 많았던 만큼, 출시 초기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치킨나이트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에 새롭게 도입했으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FC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버거 및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커넬고스트헌터버거 구매 시 500원만 추가하면 캡새버거를 구입할 수 있으며,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과 갓양념치킨 4조각으로 구성된 총 8조각의 버킷 메뉴를 할인가 13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의 원두로 내린 아메리카노도 900원에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모든 메뉴 최대 60% 할인


도미노피자가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메뉴를 최대 60% 할인하는 ‘T멤버십 T Day’를 24일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내일(24일) 하루 동안 SK텔레콤 T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메뉴 방문포장 주문 시 5대 구독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60%, 미 가입 고객에게는 5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2만 5천원 이상 4만원 이하 주문 시 할인 가능하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T멤버십 앱 내 T Day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후 도미노피자 포장주문 시 적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당일인 24일만 쿠폰으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중복 할인 및 익일 예약 주문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통신사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내일 단 하루 진행되는 파격 프로모션인 만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