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도미노피자, 이연에프엔씨, 이디야커피, 파파존스 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프리미엄 H&H 피자' 포장 35% 할인 쿠폰 제공


도미노피자가 낮과 밤의 길이가 동일한 절기인 춘분을 맞아 19일부터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3일 간 ‘프리미엄 하프&하프 피자’ 방문 포장 주문 35%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낮과 밤의 길이가 같은 춘분을 맞아 두 종류의 다른 피자를 반반으로 즐길 수 있는 하프&하프 피자 주문 시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내일(19일)부터 오는 21일(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회원인 온라인 매니아 고객이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프리미엄 피자가 포함 된 하프&하프 피자 주문 혹은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봄 기운 몰고 온 춘분을 맞아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피자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낮과 밤이 반반으로 같은 춘분에 낮에 반, 밤에 반 프리미엄 피자를 하프&하프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연에프엔씨, 한촌몰에서 ‘한촌데이’ 이벤트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자사 온라인몰 ‘한촌몰’에서 한촌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촌데이 이벤트는 한촌몰에서 판매 중인 제품을 주말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는 ‘양지고기 맑은 곰탕’을 할인 판매하며, 26일부터 28일까지는 ‘정통 설렁탕’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한촌 데이 할인 제품인 ‘양지고기 맑은 곰탕’과 ‘정통 설렁탕’은 냄비에 부어 끊이거나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데우기만 하면 되는 간편성이 장점이다.


맛 또한 양지고기 맑은 곰탕은 고기를 듬뿍 넣고 푹 고아 진한 맛을 오래 생각나게 하며, 정통 설렁탕은 사골 육수와 양지고기 육수의 황급비율로 진정한 설렁탕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이연에프엔씨의 간편식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3월 주말을 한촌데이라 정하고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한촌몰에서 고객들이 자주 찾는 인기 제품을 할인 품목으로 정한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당신의 홈카페 레시피를 골라주세요’


이디야커피가 오는 26일까지 이디야커피 홈페이지(https://ediya.com/)를 통해 ‘당신의 홈카페 레시피를 골라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낙농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급감한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국산 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공동캠페인’ 업무협약을 지난 9월 체결했다. 그 후 지난 11월 국산 우유와 비니스트에 기타 토핑을 자율적으로 혼합해 나만의 라떼를 개발하는 ‘라떼대회’를 진행했으며 참가한 168개 작품 중 59개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당신의 홈카페 레시피를 골라주세요’는 ‘라떼대회’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 수상작 총 9개 작품 중 가장 선호하는 1개 작품을 투표하는 고객 이벤트이다. 수상작 9선은 ‘깨어나라 면역아!’, ‘스모어 라떼’, ‘초코져스 플랫치노’, ‘모카 커스터드 라떼’, ‘찰떡 라떼’, ‘토피모카 슈페너’, ‘흑임자 라떼’, ‘리얼토피넛 라떼’, ‘라즈베리 묻고 이디야 비니스트, 국산 우유 더블로 가!’로 이디야커피에서 판매하는 비니스트 제품과 홍삼 스틱, 마시멜로, 몰티져스 등 다양한 토핑을 활용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상작 클릭 시 레시피를 설명하는 영상과 함께 메뉴에 대한 담당자의 한 줄 평까지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레시피별로 20명씩 추첨하여 총 180명에게 각 수상작에 활용된 비니스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이디야커피 홈페이지 내에서 1인 1회 투표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이 국산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이용하고 국내 우유 소비 촉진에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언제 어디서나 더욱 맛있게 이디야커피의 비니스트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파파존스 피자, CM송 개사 이벤트 진행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3월을 맞아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24일까지 TVC ‘야미파파(YUMMY PAPA)’ 편에 나오는 CM송(Commercial Song, 광고 음악)을 개사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파존스 피자 전속 모델인 가수 헨리, 미나와 함께 파파존스 피자의 깊고 진한 맛을 재치 있게 알리는 한편, 2030세대와 적극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TV 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야미파파’ CM송을 듣고 파파존스 피자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게재된 ‘CM송 개사 이벤트’ 콘텐츠에 ‘맛있는데 이유가 웬 말? 내 입맛엔 너만 맞아!’라는 CM송 가사 부분을 개사한 뒤 친구를 태그해 댓글로 남기면 된다.


파파존스 피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파파존스 피자의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피자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라지 사이즈에 한 해 전체 피자를 무료 주문할 수 있는 것으로 발급 후 90일 이내 파파존스 피자 자사 온라인 채널(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에 로그인 후 적용 및 사용 가능하다. 당첨자는 26일 파파존스 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비대면 시대에 걸맞게 소비자의 공감과 참여를 유도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중독성 있는 파파존스 피자 CM송을 각인시킴과 동시에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쌓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전 연령층과 밀접하게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