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한촌설렁탕,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촌설렁탕, 보양 메뉴 할인 '건강해져 봄' 이벤트 진행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봄 시즌을 맞아 대표 보양 메뉴를 할인 판매하는 ‘건강해져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촌설렁탕의 보양 메뉴 할인 이벤트는 매년 봄 시즌마다 진행하는 행사로, 이번에도 활기찬 봄처럼 몸도 건강하게 관리하고 코로나19도 이겨내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오는 4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 메뉴인 ‘도가니탕’과 ‘꼬리곰탕’, ‘한촌탕’을 기존 가격보다 3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단 일부 매장에 따라 할인 금액은 상이할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 메뉴들은 모두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식으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도가니탕’의 경우 콜라겐이 가득한 소 도가니를 푹 고아 만들었으며, ‘꼬리곰탕’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소꼬리에 인삼과 대추, 은행 등 원기회복에 좋은 식재료를 넣은 메뉴다. ‘힌촌탕’ 역시 양지고기, 소머릿고기, 도가니, 인삼, 마늘, 표고버섯, 대추, 은행 등 영양소가 풍부한 식재료를 활용해 만들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활기찬 봄처럼 우리의 몸도 건강하게 챙기자는 의미에서 봄 시즌마다 보양 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에도 코로나가 계속되면서 건강 관리가 중요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보양 메뉴로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암호화폐로 결제하면 내일 하루 배달 피자가 '반값'


도미노피자가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인 페이코인(Paycoin)과 제휴를 맺고 내일(17일) 하루 동안 반값 할인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17일 페이코인(Paycoin)으로 주문 결제하면 모든 배달 피자를 50% 할인한다. 또한, 내일을 제외한 오는 31일까지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배달 30%, 포장 4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피자 한판 이상 주문 시 할인 가능하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페이코인을 사용하시는 도미노피자 고객 분들이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피자 드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