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미스터피자, 로드몰, 멕시카나치킨, 피자헛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미스터피자, 매주 화/목 방문포장 40% 할인 ‘가성비 UP’


미스터피자가 올 연말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한몫 잡은 화요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방문포장 시 프리미엄 피자 베스트셀러 3종(L)에 대해 40% 할인 판매한다.


행사 품목은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피자 3종이다. 탱클탱글한 새우가 가득 담긴 쉬림프골드는 해산물 피자 중 가장 선호도가 높고, 포테이토골드는 폭신한 감자와 짭쪼름한 베이컨이 한데 어우러져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하프앤하프’ 피자는 쉬림프골드 피자와 포테이토골드 피자를 각각 절반씩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참여 매장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통신사 및 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소비 심리가 위축되는 가운데 외식 물가마저 올라 걱정이 많을 소비자들을 위해 가성비 좋은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한몫 잡은 화요일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도 소비자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드몰, ‘로드닭 컬리플라워 닭가슴살 볶음밥’ 할인 대방출..최대 61% 할인
 

로드몰(대표 박상면)이 ‘로드닭 컬리플라워 닭가슴살 볶음밥’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컬리플라워 볶음밥 단품 및 세트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로드닭 UNDER299 도시락’과 구성된 세트 메뉴를 포함해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로드닭 컬리플라워 닭가슴살 볶음밥 단품은 오는 28일까지 61% 할인한다. 3종 3팩 구성으로 선보이며, 정상가 12,900원에서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컬리플라워 볶음밥 제품과 누적 판매량 100만팩을 돌파한 ‘로드닭 UNDER299 도시락’을 세트로도 판매한다. 볶음밥과 도시락으로 하루 두 끼 식단을 섭취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그 자체로 한 끼의 식사를 할 수 있는 ‘원밀(one-meal)’이다. 299kcal 미만으로 탄수화물은 낮추고 단백질은 든든하게 섭취할 수 있다. 1일 2식을 해도 599kcal 미만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각 6팩씩 총 12팩이며, 정상가 61,800원에서 42% 할인된 35,900원에 선보인다.

 
닭가슴살 꼬치와 닭가슴살 만두가 포함된 세트도 판매한다. ‘이지앤라이트’ 세트는 컬리플라워 볶음밥과 로드닭 저나트륨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를 43% 할인한다. 정상가 40,200원에서 2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만두랑 즐겨밥’ 세트는 컬리플라워 볶음밥과 로드닭 닭가슴살 만두를 정상가 50,400원에서 43% 할인된 28,900원이다. 모두 각 6팩씩 총 12팩이다.
 

지난 4일 출시한 로드닭 컬리플라워 닭가슴살 볶음밥 3종은 탄수화물이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사용했다. 백미 대신 현미를 넣어 포만감은 채우고 칼로리 부담은 낮췄다. 100% 국산 닭가슴살과 당근, 양파 등 채소를 듬뿍 넣었다. 닭가슴살이 들어가 단백질을 최대 15g 섭취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야채, 커리, 갈릭 3가지 맛으로 선보였다.
 

로드몰 박상면 대표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신제품 로드닭 컬리플라워 닭가슴살 볶음밥을 다양한 로드몰 제품들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여러 제품들과 조합해 선보이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로드몰은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드몰은 고단백·저칼로리·무첨가 등 건강함을 컨셉으로 체계적으로 설계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인 로드닭 제품을 비롯, 다이어트 및 머슬업 등 목적에 맞는 다양한 식단을 제공한다. 

 


 

멕시카나치킨, 요기요에서 테이크아웃 하면 최대 6천원 할인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는 이달 말까지 요기요를 통해 테이크아웃 구매 시 최대 6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매장 내 취식보다 테이크아웃 구매 비중이 커져가는 요즘, 안전한 외식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통 큰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요기요 앱을 통해 멕시카나 치킨을 테이크아웃 주문하면 기본 4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차이페이 결제 시에는 2천원 추가할인 혜택도 있어 최대 6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요기요 앱의 테이크아웃 메뉴에서 주변 멕시카나 매장을 선택 후 주문하면 된다. 차이페이는 결제단계에서 고르면 할인받을 수 있다.


멕시카나는 요기요와 함께 매주 목요일 전 메뉴 3천원 할인, 특정 기간 4천원 할인, 세트메뉴 6종 3천원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오고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요기요의 프로모션을 비롯해 앞으로도 더욱 통 큰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피자헛, 신제품 출시 기념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오는 26일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24일(수)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을 사랑하는 얼리먹답터들이 누구보다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는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통새우와 고소하고 쫄깃한 치킨을 토핑으로 더해 식감을 살렸다. 여기에 산뜻하면서도 고소한 아보카도 무스를 더해 입안 가득 들어차는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포켓 엣지 속 특제소스가 가미된 포테이토 무스와 모짜렐라 치즈를 꽉꽉 채운 치즈그라탕 포켓 엣지도 새롭게 선보여 피자 끝까지 지루할 틈 없는 맛의 향연을 선사한다.
 

사전 예약은 오는 24일(수)까지 카카오톡 채팅창 상단 광고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 내용은 피자헛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적용 가능한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포장 주문 시 18,54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발급받은 할인 쿠폰은 신제품 출시일인 오는 26일부터 3월 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피자헛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고객 여러분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오는 26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헛의 신제품을 발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