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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 다릿살 소비 촉진, 동네 정육점 1001곳 나선다

‘백종원 레시피’ 100개 한정판 리플렛 증정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돈자조금은 매년 야외 축제를 개최했던 10월 1일 한돈데이 축제가 코로나19로 취소된 가운데, 많은 소비자와의 소통 접점이 줄어든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정육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돈 비밀 레그시피’ 리플렛은 백종원 한돈 홍보대사의 뒷다릿살 레시피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돈을 위해 직접 개발한 레시피가 포함돼 있다. 각 매장당 100개 한정 수량으로 해당 매장을 찾아 한돈 다릿살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받아볼 수 있다.

 
정육점 매장에 부착된 포스터는 백종원과 손 하트를 만들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해당 매장에서 한돈을 구매하고 포스터 앞에서 한돈 구매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돈 선물세트, 한돈 굿즈 세트, 한돈 육포 세트 등을 매달 450명에게 증정한다. 이 이벤트에는 #3696으로 문자메시지를 보내거나 개인 SNS에 이벤트 명과 구매 정육점 이름을 해시태그에 포함해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또, 매달 이벤트 참여가 가장 많은 정육점 5곳에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여 각지의 한돈 판매 정육점 소상공인에게 힘을 북돋아 줄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소비자가 한돈을 가장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접점인 정육점에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해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새롭게 한돈 홍보대사로 위촉된 백종원 대표의 특별한 레시피로, 한돈 다릿살에 대한 관심이 더욱더 깊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