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라그릴리아, 계절 식재료를 이용한 겨울 신메뉴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겨울 한정 메뉴 5종과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올 겨울, 최고의 순간을 함께하세요(Winter, Gather Together)’를 주제로 연말∙연시 모임 등 여러 사람이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하게 구성했다.


한정메뉴 5종은 살이 오른 랍스터와 수비드로 조리해 부드러운 어린 문어, 제철 홍가리비, 홍합을 듬뿍 넣고 치오피노(Cioppino, 이탈리안식 해물스튜) 소스로 맛을 낸  △ ‘랍스터&문어 스튜’, 육즙 가득한 채끝 스테이크와 랍스터 오븐구이를 진한 치즈 퐁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플레이트 △ ‘치즈 퐁듀 스테이크&랍스터’를 비롯해 △ ‘이베리코 폭찹 파스타’ △ ‘씨푸드 단호박 오븐구이’ △ ‘치즈 & 베이컨 포테이토 스푼피자’등이다.


라그릴리아 겨울 시즌메뉴는 이베리코 폭찹 파스타 또는 씨푸드 단호박 오븐구이 중 택1, 치즈 퐁듀 스테이크&랍스터 또는 랍스터&문어 스튜 중 택1하여 합리적인 가격의 ‘윈터 투게더 세트’로도 이용 가능하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뜻 깊은 자리,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라그릴리아만의 특색을 살린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