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 크리스마스엔 어떤 케이크를 먹을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9종 선봬
하겐다즈, 편의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
뚜레쥬르·파리바게뜨, 이벤트 풍성


얼마 후면 사람의 기분을 들뜨게 하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

그리스도의 탄생일인 크리스마스가 언제부턴가 하나의 축제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가운데 베이커리업체와 아이스크림업체가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스크림전문점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독특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였다. 이번 케이크는 루돌프 케이크, 크리스마스하트 앤 하트, 루돌프 케이크 등 9종이다. 이중 하얀색 돔형의 이글루 모양에 산타, 펭귄 등이 장식된 ‘이글루 케이크’가 가장 눈에 띈다.

한국하겐다즈는 1일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서
울ㆍ수도권의 편의점과 하겐다즈 매장에 판매하고 있다.

편의점에서 선보이는 케이크는 초콜렛과 스트로베리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을 스트로베리 맛의 아이스글레이즈로 감싼 유럽 무스 스타일의 ‘아이리스’와 초콜렛과 쿠키앤크림을 기초로 만든 케이크 위에 견과류를 올린 따뜻한 느낌의 ‘포세이돈’이다. 이번 제품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디자이너가 100% 수작업한 제품이다.

하겐다즈 매장에서는 각기 다른 맛과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초콜렛 데블’, ‘몽블랑’, ‘큐피드’ 등 6가지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장식을 올려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제품은 하겐다즈 전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고객에게는 가죽으로 만든 하겐다즈 하트열쇠 고리를 증정한다.

CJ뚜레쥬르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하고 ‘2004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생크림 케이크’, ‘크리스마스 모카 케이크’, ‘크리스마스 고구마 케이크’, ‘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 ‘크리스마스 티라미슈 케이크’등 총 9종으로 구성돼 있다.

크리스마스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컵, 접시, 식탁보 등으로 구성된 파티세트와 테디베어 인형을 제공하며 17,0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샴페인을, 17,000원 미만 구매고객에게는 미니카드와 원하는 축하 메시지를 케이크에 써넣을 수 있도록 초코펜을 증정한다.

또한 서울시 아동복지시설 연합회 추천 40여 개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베이커리 제품을 선물하는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도 초코ㆍ화이트ㆍ모카 버터케이크, 생크림케이크, 무수케이크, 쉬폰케이크로 나누어 다양한 크리스마스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25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 앞에 걸린 산타와 재미있는 포즈의 사진이나 길거리 등에서 만난 산타와 함께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www.paris.co.kr)에 보내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배민경 기자/jin@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