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6 (화)

신상품

잠바주스, 봄 시즌 말차 활용 음료 6종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하동산 말차(녹차를 갈아 가루로 만든 차)를 활용한 시즌음료 6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6종은 100% 하동산 말차를 베이스로 다양한 재료를 조화롭게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망고마차라떼’는 하동 말차와망고, 우유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오렌지C마차’는 상큼한 착즙 오렌지 주스와  쌉싸름한 말차의 맛이 조화를 이룬다. ‘하동마차커피’은 스페셜티커피 원두로 만든 에스프레소와 하동 말차, 우유가 어우러져 이색적인 풍미를 가진 커피음료다.


이외에도 말차와 치아푸딩을 활용한 ‘하동치아푸딩’, 스무디 음료인 ‘오메가 마차블라스트’, 말차에 코코넛 밀크를 넣은 코코넛마차라떼 등을 함께 출시한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잠바주스 매장을 단골매장으로 등록하면 오늘부터 28일까지 ‘마차망고라떼’ 1+1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따뜻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맛과 색감을 생각하여 말차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다양한 색감을 가진 신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기고] 식품.의료제품 안전정보 수집.분석.공유 통해 국민 건강 지킨다
자유무역협정(FTA) 체결 등 국가간 교역이 활발해 짐에 따라 식품.의료제품(의약품.의약외품.의료기기 등)에 대한 더욱 철저한 안전관리가 요구되고 있다. 2018년 식품의약품통계연보에 따르면 2017년 식품・의료제품 수입액은 연간 39조원으로 전년대비 5.9% 증가 추세로 해외 식품・의료제품 수입량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민 건강 안전관리 중에 해외 위해 식품.의료제품에 대한 안전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특히 해외에서 발생되는 식품.의약품 등 사건.사고는 국내 식품・의약품 등 안전문제와 밀접하게 관련 되고 경우에 따라서는 사회.경제문제로 확산되어 정부 불신으로 이어질 개연성이 높다.이에 따라 식약처 위해정보과는 국내외에서 발생하는 식품.의료제품 안전정보를 신속.정확하게 수집하고 분석.평가하여 위해사고에 대한 사전예방조치를 신속하게 취할 수 있도록 ‘식품.의료제품 위해정보관리매뉴얼’을 통해 식약처와 외부기관과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적극 대응하고 있다.해외 위해 식품.의료제품에 대한 사전예방은 정보 수집부터 대응.조치에 이르기까지는 선순환 과정이 이루어진다. 즉 해외 위해정보 수집.분석, 정보 공유 및 대응.조치 등 피드팩을 통해 국내외 위해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