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험생 힘내라!

패밀리레스토랑, 수능 특별메뉴 출시 등 행사 활발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패밀리레스토랑은 ‘수험생 힘내라’라는 의미의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오는 17일까지 아웃백 홈페이지(www.outback.co.kr)를 방문해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중 50명을 추첨하여 아웃백 굿럭세트(Good Luck Set) 식사권을 제공한다.

수능 특별 메뉴인 굿럭세트 메뉴는 그릴드쉬림프 온더 바비, 로얄포트 휘시 오브 더데이와 후레쉬 에이드 등의 해산물 요리로 구성해 수험생 건강을 생각했다. 당첨자는 11월 19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 동안 SK 텔레콤에서 제공하는 수험생 모바일 쿠폰을 다운 받아 수험표와 함께 제시하는 수험생에게 아웃백의 에피타이저 메뉴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베니건스도 오는 16일까지는 매장을 방문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기원 포크를 증정한다. 잘찍으라는 의미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선물로 주고받는 선물인 만큼 매장을 방문하는 수험생들에게 재미있는 수능선물이 될 것으로 회사측은 생각하고 있다. 포크는 학생증이나 주민등록증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수능 당일인 17일부터 11월말까지는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파이팅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한다. 파이팅 메뉴는 컨츄리치킨샐러드, 몬테크리스토, 치킨퀘사딜라로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은 누구나 서비스를받을 수 있다.

한편 베니건스는 시험당일 매장과 가까운 수험장을 찾아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커피와 빵, 수프를 제공할 계획이다.

마르쉐는 수험생을 위한 건강메뉴를 선보인다.

건강메뉴는 마늘 고유의 향과 약리 작용이 뛰어난 의성 마늘을 이용하여 개발된 메뉴로 ‘갈릭 연어 샐러드’, ‘갈릭 스피니치 피자’, ‘갈릭 휘시 스테이크’ 등 총 6가지의 종류를 출시한다.

마늘은 독특한 향미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 항균성, 항암성, 항상성, 면역력 증강, 피로회복, 소화촉진 및 간장보호 등에 탁월한 효과가 밝혀지면서 건강보조식품과 의약품의 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마르쉐는 오는 17일부터 12월16일까지 1개월간 수험표를 지참한 수능생들에게 갈릭 스피니치 피자‘1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배민경 기자/jin@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