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동제약㈜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 오픈

'싸이월드'에 미니 홈피도



광동제약㈜(대표 최수부)은 지난 1일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www.vita500.com)와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인 '싸이월드'내 '비타500' 브랜드 미니홈피 오픈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www.vita500.com)는 최근 10대를 포함한 20~30대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Big모델 가수 '비'를 적극 활용했으며, 컬러 아이덴티티(Identity) 부가, 다양한 컨텐츠 구성 등으로 타 경쟁사와의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 및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1:1 실시간 소비자 상담 및 TV-CF 동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과 자세한 제품 정보들로 구성했다.

광동제약(주)은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 오픈 기념행사로 "비타500 빈 칸을 채워라!" 등 총 4가지의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노트북(1명), 디지털 카메라(3명), MP3(5명)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같은 날 광동제약(주)은 브랜드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인 '싸이월드'에 '비타500' 브랜드 미니홈피를 오픈했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비타500처럼 상큼한 커플을 찾아라!' 등 총 6가지의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가수 '비'가 사인한 3집 신집CD 및 무료 영화 시사회권 등을 제공하고 있다.

광동제약㈜ 유통마케팅 '남경수'차장은 "이번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 및 '싸이월드' 미니홈피 open을 통해 향후 고객 DB를 적극 활용한 DB마케팅 강화와 시장 내 일등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고객의 다양한 이해와 요구에 맞게 소비자 편의성, 브랜드 친숙도 강화 등 고객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박연수 기자/1004@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