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로나민골드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경제·한국소비자포럼 공동 주최

일동제약은 자사 제품인 아로나민골드가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최하고 씨앤에프 매니지먼트가 주관하는 ‘200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0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 한해 시장점유율이 높아진 브랜드,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한 신규 브랜드 등에 대해 해당분야 전문가들이 200여 개의 후보 브랜드를 1차 선정한 뒤, 선정된 브랜드를 대상으로 관제엽서와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에 대해 직접투표를 실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아로나민골드는 총 47만4천17건의 소비자 참여가 이뤄진 이번 조사에서 평균 1천점 기준에 1천151.3점의 높은 선호도 점수를 받아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대상은 고객이 주체가 되어 철저하게 고객 입장에서 객관적 평가가 이뤄졌기 때문에 더욱 의미 있게 느껴진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보다 좋은 의약품 개발을 통해 국민건강 증진에 이바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연수 기자/1004@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