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불우이웃 ‘사랑나눔 콘서트’

농심ㆍ입장객 기증
라면 1,500박스 전달


㈜농심(대표이사 李相潤)은 SBS,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2004 사랑나눔 콘서트"를 인기 가수들이 출연한 가운데 11월 14일 오후 3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SBS가 주최하고 ㈜농심이 협찬하며 대한적십자사가 후원하는 사랑나눔 콘서트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 나눔의 의미를 전달하고 실천할 수 있는 행사로, 주위의 불우이웃들에 대한 사랑을 서로 나눌 수 있다는데 의미가 있다.

입장티켓은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에서 신청하며, 특별석과 일반석으로 구분된다. 특별석은 사랑나눔 이벤트 세 가지 중 한 가지에 참여한 사람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발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은 특별석 티켓과 함께 각종 경품혜택이 있으며, 일반석은 회원가입 후 티켓을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1인 3매까지 가능하다.

티켓 신청은 10월 11일 ~ 11월 10일까지 가능하며, 입장 시에는 티켓과 농심 봉지라면 2개를 가져오면 입장할 수 있다. 농심이 기증한 1천박스 라면과 입장객이 가져온 라면 약 500박스를 합친 1천500박스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불우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사랑나눔 콘서트가 청소년들에게 사랑을 나누는 아주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본다”며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좋은 이미지를 더욱 제고시킬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김종국, 동방신기, 신화, 이수영, 이승기, 토니 등 국내 최고의 인기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배민경 기자/jin@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