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종제약, ‘키커플러스’출시

세종제약㈜(대표 윤해영)은 9월부터 성장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골격성장을 도와주는 어린이 성장 발육 건강기능성식품 ‘키커플러스’를 1개월 소포장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세종제약 측은 “키커플러스는 캡슐 형태의 제품으로 단순한 성장기에 필요한 칼슘 등 영양소 보강과 함께 성장호르몬 분비에 영향주는 천연성분으로 구성됐다”며 “어린이와 청소년이 복용할 경우 ▲ 성장발육을 도와주고 ▲골격 성장 및 골밀도 증가 ▲신체기능 강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중년기 성인에게도 효과가 있어, 특히 노화로 인한 심장, 간, 신장 등의 기능을 자극해 건강에 활력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이 세종제약 측의 설명.

세종제약은 단국대학교 생물학과 연구팀의 동물실험 결과, 이미 키커플러스의 주성분인 천연약재 추출물
에 글리코 알칼로이드 계열 화합물이 다량 함유돼 있고, 이런 화합물이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제 GHRP-6이 작용하는 것과 동일하게 체내에서 유사 성장인자 분비촉진 기능이 있음을 보고한 바 있다고 밝혔다.

세종제약은 “기존에 출시되고 있던 키커플러스가 1세트에 300mg 300캡슐에서 120캡슐(1개월분) 소포장으로 변경해 소비자가도 5만원대로 대폭 하향조정했다”고 밝히고, 덧붙여“섭취량으로 어린이와 청소년 1회2캅셀씩 2회 복용을 하면 좋다”고 말했다.